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헤테로여도 레즈 되고 싶은 사람이면 이쪽 술집 가도 되나요..? 여자랑 꼭 사귀어보고 싶고 레즈 될 마음 있어요.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239 목록 댓글 9

출처: https://twitter.com/entersandmenn/status/2063101314478022932?s=46&t=5bWd45Hj_mhbn50ffuaXu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그러진곰 | 작성시간 26.06.08 존나건방지네 니 뭐 돼?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댕 예쁘고 성격좋은 레즈가 얼마나많은데 고작 흔해빠진 헤테로에 건방진새끼를 누가...?
  • 작성자솜뭉치 | 작성시간 26.06.08 니가 뭔데 사귀어주고 말고야 건방지게???
  • 작성자치와와는참지않아 | 작성시간 26.06.08 ? 레즈가 될마음이 있는건 또 뭘까?
  • 작성자남갱갱 | 작성시간 26.06.09 사귀어줄? ㅋㅋㅋ 어처구니없어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09 이게뭔소리여 니뭐되냐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