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진수야 전문대 가면 굶어죽어? 아니라고해줘

작성자달링|작성시간26.06.08|조회수317 목록 댓글 6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434006

 

 

 

 

https://x.com/i/status/206376794342366012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mma Stone | 작성시간 26.06.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겠어요
  • 작성자체리콕 | 작성시간 26.06.08 굿
  • 작성자@JUNGTW_LEO | 작성시간 26.06.08 개잘팬닼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구름맛프라프치노 | 작성시간 26.06.08 진짜 저 글 보니깐 학벌 사는데 아무 지장없을것 같음 ㅋㅋㅋㅋ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09 존나 힘된다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