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잠실구걸시위 보급품 먹고 탈난자 속출중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339 목록 댓글 13

출처:https://m.dcinside.com/board/democraticpolitics/203720?recommend=1



설사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넵 | 작성시간 26.06.08 원래 자기가 사 먹는 거야 ☝️
  • 작성자망그러진곰 | 작성시간 26.06.08 마라엽떡 아주매운맛으로 보내버리고싶네^^단무지랑 쿨피스 빼고 매운거좋아하니 특별히 더 맵게해달라해서ㅋㅋㅋㅋ
  • 작성자크루엘라 드빌 | 작성시간 26.06.08 사드세요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09 ㅋ개웃기네
  • 작성자남갱갱 | 작성시간 26.06.09 사드세요 ㅈㄴ 웃기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