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잠실구걸시위 보급품 먹고 탈난자 속출중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339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https://m.dcinside.com/board/democraticpolitics/203720?recommend=1설사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네넵 | 작성시간 26.06.08 원래 자기가 사 먹는 거야 ☝️ 작성자망그러진곰 | 작성시간 26.06.08 마라엽떡 아주매운맛으로 보내버리고싶네^^단무지랑 쿨피스 빼고 매운거좋아하니 특별히 더 맵게해달라해서ㅋㅋㅋㅋ 작성자크루엘라 드빌 | 작성시간 26.06.08 사드세요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09 ㅋ개웃기네 작성자남갱갱 | 작성시간 26.06.09 사드세요 ㅈㄴ 웃기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