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AI랑 요즘 이렇게 노는데 어때보임?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08|조회수347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594647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치와와는참지않아 | 작성시간 26.06.08 재밌게노는데 ㅋㅋㅋ
  • 작성자호피 | 작성시간 26.06.09 잘논닼ㅋㅋㅋㅋㅋ
  • 작성자솔티 | 작성시간 26.06.09 아 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09 잘논다 ㅋㅋㅋ
  • 작성자한국 | 작성시간 26.06.10 이렇게까지 잘 논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