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만원버스 만원지하철 예민분들 짱싫음ㅋㅋㅋ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08|조회수358 목록 댓글 10

출처: https://instiz.net/name/6627485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썬칩최고 | 작성시간 26.06.08 인정; 내가 뭐 넘어지고 비틀거리고 싶어서 그랬어? 근데 지랄떨고 난리 게다가 나는 체격도 작아서 존나게 무시 당함
  • 작성자메디힐 | 작성시간 26.06.08 ㄹㅇ 특히 대학생들 예민오짐..이래서 학기가 싫어 너네도 방학을 원하겠지만 직장인들도 너희들의 방학을 원한단다...^^
  • 작성자쌀과자 | 작성시간 26.06.09 맞아 어쩌라고임 진심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09 ㄱㄴㄲ 어쩔수없지...
  • 작성자천상열차분야지도 | 작성시간 26.06.09 샌들신은 내 맨발가락을 밟았는데도 난 그러려니 넘어갔는데.. 나이 많으신분이 비틀거리다 자기 운동화 밟았다고, 사과하는 얼굴에다가 대고 계속 정색 개정색을 하는 거 보니까 꽤 웃기더라 ㅋㅋㅋㅋ 일행한테까지 구구절절 얘기하는 거 보고 못참고 '아까 제 발도 밟으셨어요, 오늘 사람이 많네요^^'하니까 조용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