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혼자서는 시위도 못하는 극우남들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09|조회수379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3900354631409933그놈에 여자 여자.. 여자 좀 잃어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녹차초코투게더내놔라빙그레야 | 작성시간 26.06.09 ??????? 아니 시위가 놀러가는 겁니까????? 작성자미피 | 작성시간 26.06.09 왜그래야하지... 작성자깜찍이 모카 | 작성시간 26.06.09 ㅅㅂ욕도하기싫다 작성자호피 | 작성시간 26.06.09 여자가 왜? 왜 그래야 하는데????? 작성자오늘도춥다 | 작성시간 26.06.11 지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