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혼자서는 시위도 못하는 극우남들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09|조회수379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x.com/i/status/2063900354631409933



그놈에 여자 여자.. 여자 좀 잃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녹차초코투게더내놔라빙그레야 | 작성시간 26.06.09 ??????? 아니 시위가 놀러가는 겁니까?????
  • 작성자미피 | 작성시간 26.06.09 왜그래야하지...
  • 작성자깜찍이 모카 | 작성시간 26.06.09 ㅅㅂ욕도하기싫다
  • 작성자호피 | 작성시간 26.06.09 여자가 왜? 왜 그래야 하는데?????
  • 작성자오늘도춥다 | 작성시간 26.06.11 지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