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내년에 제대로 차별받을 예정인 인천

작성자달링|작성시간26.06.09|조회수2,285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29144325



내년부터 전력 많이 생산하는 지역일수록
전기요금 싸게해주는 전기요금 지역차등 시행



인천은 수도권임에도
2023년 기준 전력자급률 186%로
전국상위권, 광역시 중 1위



심지어 이게 내려간거고 2010년대에는
300%를 한참 넘어서 압도적 1위였음

몸에도 안좋은 화력발전소 돌려서
그동안 수도권 전기 혼자 감당함



근데 전기요금 지역차등은
시도별로 시행하는 게 아니라

수도권/비수도권/제주
3권역으로 묶어서 시행 예정

인천은 서울, 경기랑 묶여서 65% 적용


https://www.incheon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304688
https://www.kiho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52051


인천시의회 및 관계자 입장

인천시의회에서
개선을 요구하고 있대서
많이 알면 도움될 거 같아서 가져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와햄 | 작성시간 26.06.10 인천은 빼야지 서울 양심도 없는데; 왜 묶어요;
  • 작성자허니버터치즈 | 작성시간 26.06.10 서울에 전기를 끊던가해야지 ㅋㅋㅋ
  • 작성자쵸이쵸이 | 작성시간 26.06.10 인천 서구 공기 쓰레기다 진짜
  • 작성자남갱갱 | 작성시간 26.06.10 양심있으면 인천은 따로 해줘야지
  • 작성자천상열차분야지도 | 작성시간 26.06.11 이게 도대체 무슨 개소리야, 차등적용해야지 장난하나 (경기도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