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강아지 약수터래...너무 귀엽지....🥹

작성자유승호|작성시간26.06.09|조회수1,794 목록 댓글 4

출처: https://x.com/i/status/2063870976593641569

작다작아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피 | 작성시간 26.06.09 귀여워ㅠㅠ 나도 저런거 썼다가 관리 못해서 버렸는데...
  • 작성자찹추리버 | 작성시간 26.06.09 귀여우ㅑ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cozy | 작성시간 26.06.09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소중해
  • 작성자체리콕 | 작성시간 26.06.10 순간 캔인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존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