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저격준비완료]교사들 괴롭히는게 취미였다는 강남 도성초등학교 학부모 단톡방 ㄷㄷㄷㄷㄷ...jpg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324 목록 댓글 10

출처: https://m.fmkorea.com/best/9278231772


애 아빠가 화가 많이났어요;;

기사로도 나왔던 실제 강남 도성초등학교 학부모 단톡방 내용

"전 이 익명방이 영원했으면 좋겠어요

솔직히 힘을 가진 느낌 있잖아요?
우리들 톡을 통해서 많은 샘들신상에 변화생긴거 다 봤자나여

저만 쓰레기인가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깨꿀떡 | 작성시간 26.06.10 미친 인간들이네
  • 작성자고구마붕어빵 | 작성시간 26.06.10 진짜 업보 다 돌려받아라
  • 작성자에몽가 | 작성시간 26.06.11 니네 자식들 커서 직괴며 뭐며 배로 당햐라
  • 작성자오늘도춥다 | 작성시간 26.06.11 찐따마인드. 다 똑같이 돌려받았으면
  • 작성자띠로린 | 작성시간 26.06.11 쓰레기같은새끼들 자식새끼도 쓰레기로 클텐데 선생 우습게알고 큰애들이 부모취급은 해줄거같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