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내가아는뉴스]치우고 또 치워도…3만 명 잠실 시위 인파에 '쓰레기 대란'[뉴스럽다]

작성자돈미새|작성시간26.06.10|조회수154 목록 댓글 7

내가 아는 카페 ⓒ 돈미새
원출처 : https://n.news.naver.com/article/079/0004156236

(퍼온 글일 경우 원출처를 적어주시고 본인 글일 경우 이 부분은 삭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성전자 | 작성시간 26.06.10 밥줘ㅊ들이 나가서 하는짓이 그렇지뭐
  • 작성자솜뭉치 | 작성시간 26.06.10 해줘충들 이새끼들 얼마 전에도 정리정돈 잘하는 엄마들이 참여해주면 좋겠다고 올렸드만 그놈의 해줘 뒤지시는게 어떨지~~
  • 작성자wave to earth | 작성시간 26.06.10 스스로 처리하는게 없나봐? 시민의식도 없는데 뭔놈의 시위
  • 작성자가재 | 작성시간 26.06.10 광화문에선 훨씬 많은 사람이 모여도 이런일 없던데......
  • 작성자네넵 | 작성시간 26.06.10 수준이 비교된다 비교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