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북한도 아니고 대놓고 동포라고 쓰는게 맞냐고ㅠㅠ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0|조회수297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8423974.....우리 이런 애들이랑 싸워야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십이월 | 작성시간 26.06.10 하....진짜 수준.. 작성자크루엘라 드빌 | 작성시간 26.06.10 무식하면 입을 닫아... 작성자썬칩최고 | 작성시간 26.06.10 그 동포가 그 동포겠냐.. 작성자치와와는참지않아 | 작성시간 26.06.10 동포가뭔지 찾아보고말해 작성자오늘도춥다 | 작성시간 26.06.11 공산당 놈들 꺼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