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북한도 아니고 대놓고 동포라고 쓰는게 맞냐고ㅠㅠ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0|조회수297 목록 댓글 17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38423974





.....우리 이런 애들이랑 싸워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십이월 | 작성시간 26.06.10 하....진짜 수준..
  • 작성자크루엘라 드빌 | 작성시간 26.06.10 무식하면 입을 닫아...
  • 작성자썬칩최고 | 작성시간 26.06.10 그 동포가 그 동포겠냐..
  • 작성자치와와는참지않아 | 작성시간 26.06.10 동포가뭔지 찾아보고말해
  • 작성자오늘도춥다 | 작성시간 26.06.11 공산당 놈들 꺼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