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대전 롯데백화점 = 성심당 거치대

작성자달링|작성시간26.06.10|조회수2,280 목록 댓글 9

출처: https://x.com/totheno1/status/200995828832322808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비 | 작성시간 26.06.10 백화점에 어느정도 기대하는 향 있잖아. 여기는 가면 빵 냄새부터 남.
  • 작성자바닐라더블샷 | 작성시간 26.06.10 성심당거치댘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 작성자체리콕 | 작성시간 26.06.10 거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감쟈 | 작성시간 26.06.10 나도 대전 롯백갔었는데 오직 성심당만을 위한 방문이었어
  • 작성자망글곰 | 작성시간 26.06.11 ㄹㅇ 롯백 폐점 할라고 했었는데 성심당이 먹여 살렸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