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대전 롯데백화점 = 성심당 거치대 작성자달링|작성시간26.06.10|조회수2,280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totheno1/status/200995828832322808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담비 | 작성시간 26.06.10 백화점에 어느정도 기대하는 향 있잖아. 여기는 가면 빵 냄새부터 남. 작성자바닐라더블샷 | 작성시간 26.06.10 성심당거치댘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작성자체리콕 | 작성시간 26.06.10 거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감쟈 | 작성시간 26.06.10 나도 대전 롯백갔었는데 오직 성심당만을 위한 방문이었어 작성자망글곰 | 작성시간 26.06.11 ㄹㅇ 롯백 폐점 할라고 했었는데 성심당이 먹여 살렸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