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세줄 요약도 있음😊
1. 암컷 판다는 그 시기(짝짓기시즌)가 오면 임신이든 아니든
무조건 '임신증상'이 나타남
- 임신인데 임신증상
- 임신 아닌데 임신증상 = 위임신
푸바오도 이제 어엿하게 자라서 위임신 겪음 매년..ㅠㅠ
푸는 누구랑 만나지도 않았는데 오는거..
고통스럽대
2. 러바오도 당연히 매년 그 시기 찾아옴
3. 러바오 아이바오 첫만남때 잘 몰라서 말 그대로 그냥 놀았다 함ㅋㅋㅋ 안하고ㅋㅋㅋㅋ
4. 그러다 다른해에 둘이 만나서 했는데 (그거 ㅇㅇ) 푸바오 탄생
원샷 원킬...🤭
5. 아이바오는 육아 하면 임신증상 없음
러바오는 당연 다음해에 왔고, 힘들어함...
털 빠지고, 밥 안먹고, 못자고, 더워하고
6. 러바오도 강바오 판다자식인데 ㅠ 응 ㅋㅋ 너 괴로워하셈.. 하겠냐고.. 러바오는 아이바오 못만날때 잠도 못자고 돌아다님... 영문도 모르고 아이바오랑 생이별ㅠㅠ
ㅠㅠㅠㅠㅠ
7. 아이바오 푸바오 다 키우고 또 그 기간 옴
러아 둘이 만남 👉 루후 한방에 임신 ㄷㄷ
8. 이번도 마찬가지임.... 또 한방에 임신
아이바오 자꾸 임신 시키네;;;
ㄴ 둘이 하는 영상.. 보면... 웃고 있어서 관계자들 ㄹㅇ 멋쩍게 웃음.. 유투브에 풀려있음 보고싶음 봐..
(중국쪽에 풀린 영상은 좀 더 적나라..)
아이바오 왤캐 임신 시킴?
ㄴ 3번 했는데 3번 되는거 어캅니까
ㄴㄴ 진짜 억울한건 러바오임...
ㄴㄴㄴ 러바오 아이바오 만나려고 문도 자기가 열고 들어가는데 또 3년 기다려야함ㅠㅠ
3줄요약🤗
- 아이바오는 어차피 힘들어할거 러아 둘이 좋다는데 만나게 해줌
- 만날때 마다 원샷 원킬
(쓰리샷 포베이비 어떤데)
- 그렇게 됐습니다...
⏰️타임라인⏰️
2020 초 : 러아 합방
2020 7월 : 푸바오 출산
2021 : 러바오 독수공방 / 푸바오 1살
2022 : 러바오 독수공방 / 푸바오 2살 및 독립
2023 초 : 러아 합방
2023 7월 : 루이바오 후이바오 출산
2024 : 러바오 독수공방 / 루후 1살
2025 : 러바오 독수공방 / 루후 2살 및 독립
2026 초 : 러아 합방
2026 6월 : 뉴바오 출산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건들이다x건드리다o 작성시간 26.06.10 궁금했었는데 딱 글이 있구만
-
작성자남갱갱 작성시간 26.06.10 ㅠㅠ 보니까 위임신때 애들 엄청 괴로워한다던데 그래서 발정기간이 짧은듯 ㅠㅠ
-
작성자솜뭉치 작성시간 26.06.10 자꾸 임신시키네 같은 소리들은 왜 하는거야 전문가들이 뭐 알아서 하겠지 말 존나 많아 진짜 푸바오 보낼 때부터
판다 가족들은 행복하세요ㅠㅠㅠㅠ -
작성자크루엘라 드빌 작성시간 26.06.10 판다 독립적인 동물이라고 알고는 있지만 저런 글 볼 때마다 아닌것 같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