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아이바오 넷째 공주님 출산

작성자달링|작성시간26.06.10|조회수423 목록 댓글 7

출처: 여성시대 정희란
출저 에버랜드 유튜브 인스타그램

6월3일에 태어남 171g


https://youtu.be/N9PGQ683klA?si=NzmCR6hjhGOfBmA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솜뭉치 | 작성시간 26.06.10 허엉 구엽다ㅠㅠ
  • 작성자남갱갱 | 작성시간 26.06.10 아이바오 러바오 대체 궁합이 얼마나 좋은겨 ㅠㅠ!
  • 작성자장국청 | 작성시간 26.06.10 사주에 아들 없나봐~~ 딸부잣집이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여행 | 작성시간 26.06.10 팬더도 사주가 있냐고ㄲ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해일 | 작성시간 26.06.11 아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