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아직도 SPC 불매하는 달글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0|조회수204 목록 댓글 12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나만 하나? 빠바 당연히 안가고 슈퍼빵 삼립이면 안 먹음, 배스킨라빈스 당연히 안 간지 오래됐고 기타등등! 요새 다른 사람들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SPC는 대체브랜드 넘쳐나서 평생 가능할거같음! 내가 불매결심한 이후로 절대 소비 안하는게 마라탕이랑 남양 그리고 스타벅스인데 여기에 SPC 추가됨! 불매운동 계속 하는 여시들 근황 알려주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와햄 | 작성시간 26.06.10 실수한 거 빼곤 꾸준히 불매중
  • 작성자그날이야기 | 작성시간 26.06.10 꾸준히 안가고 있음
  • 작성자베베토 | 작성시간 26.06.11 나도불매중
  • 작성자돈미새 | 작성시간 26.06.11 spc 많아서 누가 spc인지 기억하기보단 대체제만 기억하고 가는 편. 머르면 아예 안감
    얘네 안쓴다고 내 삶이 바뀌는것도 아니고
  • 작성자망글곰 | 작성시간 26.06.11 나도!!!! 안 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