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영화관 입구와 출구 층수가 다른 이유 작성자달링|작성시간26.06.10|조회수1,47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63982997985263959X의 짤자판기님(@zzal_zapangi)영화관 입구와 출구 층수가 다른 이유x.comhttps://x.com/i/status/2064234581604352430업계비밀임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10 나 그래서 약간 영화관가면 멀미해 작성자돈미새 | 작성시간 26.06.10 우리는 영사관이 상영관 위에 있어서 위에서 도르레로 끌어올렸는데 작성자cozy | 작성시간 26.06.10 4D는 그래서 주의해야 한대 작성자썬칩최고 | 작성시간 26.06.10 아 어쩐지 작성자쌀과자 | 작성시간 26.06.10 어쩐지 층간소음 왜 있지 했는데 내려가라고 쿵쿵하셨구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