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영화관 입구와 출구 층수가 다른 이유

작성자달링|작성시간26.06.10|조회수1,477 목록 댓글 5

출처: https://x.com/i/status/2063982997985263959

https://x.com/i/status/2064234581604352430



업계비밀임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10 나 그래서 약간 영화관가면 멀미해
  • 작성자돈미새 | 작성시간 26.06.10 우리는 영사관이 상영관 위에 있어서 위에서 도르레로 끌어올렸는데
  • 작성자cozy | 작성시간 26.06.10 4D는 그래서 주의해야 한대
  • 작성자썬칩최고 | 작성시간 26.06.10 아 어쩐지
  • 작성자쌀과자 | 작성시간 26.06.10 어쩐지 층간소음 왜 있지 했는데 내려가라고 쿵쿵하셨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