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지금 상황을 보면 오세훈이 서울 시장이 된게 차라리 나은 수준

작성자메디힐|작성시간26.06.11|조회수279 목록 댓글 8

출처: 여성시대 대문자INTP
https://x.com/i/status/2063100186046742810



마치 준비된 것 처럼 몰아가는 상황에
되려 잘됐다는 반응이 많은데 공감되어서 가져와봄





가든파이브 = 정원5 = 정원오

오세훈이 당선됨으로서 2찍과 국힘도 분열 심함
심지어 오세훈이 당선됐는데 왜 부정선거냐?는 기본적인 의문에서 시작해 극우커뮤도 서로 먹금하고 멍청이 취급하는 중






여조에서 계속 은근하게 정원오가 이길거라는 분위기가 있었는데 용지 부족사태가 생기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난리치는 잠실폭도들을 보면....
정원오가 당선됐으면 그걸 빌미로 정원오까지 몰아세우고 대선까지 핑계댔을게 분명함



원래 찐은 한번 지고 시작하는거임

문재인-박근혜
이재명-윤석열
정원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넵 | 작성시간 26.06.11 가든파이브 작명센슼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나 그대의 쉴곳이 되리. | 작성시간 26.06.11 가든파이븤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리오 롬바르디 | 작성시간 26.06.11 마자 진짜 저 난리 치는데 민주당 인사가 됐으면 나라 더 시끄러웠을듯
  • 작성자딩굴댕굴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정원오 안된게 하늘이 도왔다.... 어휴 당선됐으면 전국 터졌을듯.... 상상도 하기싫네....
  • 작성자에몽가 | 작성시간 26.06.12 진짜 민주당 됐어봨ㅋㅋㅋ...어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