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Out겨]나 집에서 애기어 많이 쓰는데 가끔 밖에서 튀어나오면 수치스러워;;

작성자메디힐|작성시간26.06.11|조회수276 목록 댓글 10

출처 : https://theqoo.net/talk/3026542908








앗뜨거바리스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회인게임클럽 | 작성시간 26.06.11 저 분 머릿속에서 애기어란?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리오 롬바르디 | 작성시간 26.06.11 나도 앗뜨거바리스타에 꽂혔는뎈ㅋㅋㅋ사람들 다 똑같넼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쌀과자 | 작성시간 26.06.11 몇살까지 애기인가요 ㅋㅋㅋ
  • 작성자cozy | 작성시간 26.06.11 부장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쵸이쵸이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늘근이 어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