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오늘 잠실 시위대에 대한 입장이 바뀐 체육협회 직원들.jpg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1|조회수293 목록 댓글 5

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체육협회들이 현재 겪고있는 상황은 아래글 보면 되고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67326?svc=cafeapp







어제자 대한체육회 직원들 입장
"물리적인 방식으로 진입하는 걸 원하지 않는다"







그리고 오늘 시위대에게 좋게좋게 말로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는데






제정신 아닌 애들이 말을 들어줄리가...
체육단체 직원들도 좌파다 ㅇㅈㄹ하고 깽판침








결국 직원들도 공권력 투입을 바라는 입장으로 바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리오 롬바르디 | 작성시간 26.06.11 와..... 상상초월이다 일하는 분들만 안 됐다 진짜
  • 작성자십이월 | 작성시간 26.06.11 말로안통하는데 어쩔수없지
  • 작성자슈붕 | 작성시간 26.06.11 불법집회하는데 왜 놔두는지 이해가안가네 경찰 일좀해
  • 작성자윤동주 | 작성시간 26.06.11 경찰은 대체 뭐 하는지 모를
  • 작성자에몽가 | 작성시간 26.06.12 어휴 병ㅅ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