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실시간 서울역 시민들.twt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2|조회수1,283 목록 댓글 8

출처: https://x.com/i/status/2065271694114390303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 아 이번 월드컵 아무도 관심 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솜뭉치 | 작성시간 26.06.12 아 다같이 봐서 진짜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뭉그리 | 작성시간 26.06.12 재밌었겠닼ㅋㅋㅋ 오늘 체코 흥미진진했는데ㅋㅋㅋㅋ
  • 작성자부자 | 작성시간 26.06.12 은행에서 일하는데 고객들잌ㅋㅋㅋ번호표 땡겨도 다른사람 먼저 처리하래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장국청 | 작성시간 26.06.12 요즘 다들 핸드폰만 들여다보는데 다같이 대합실같은데 모여서 저렇게 보고 있으니까 옛날 감성이네 완전 ㅋㅋ
  • 작성자1-4-3 | 작성시간 26.06.12 나 저때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