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837559
그동안 상층기압골인 트라프로 인해 선선한 날씨가 이어졌으나
트라프는 이제 오호츠크해로 안녕
-15도 라인이 남부지방에서 중부지방으로 올라감
트라프가 빠져 나간 공간으로 따뜻하고 습한 공기가 들어와
주말부터 기온이 올라 덥고 습한 여름이 본격 시작됨
안녕 시원한 날씨ㅠ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