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런 이슈로 스벅이 망할체급도아니고 충성고객과 매장 접근성은 압도적으로 두터우니까.. 뭐 잘버티겠지
몇달 있으면 또 잊혀질거임 ㅇㅇ
그치만 적어도 회사 동료들에게 내가 스벅가는 모습을 들키는건 좀 께름칙하다 < 이 인상이 잡힌거같아
나 2호성 역삼역 근처에서 일하는데 여기 원래 12시에 와도 자리 없어서 사람들 계속 왔다가 못앉고 돌아가거든?
근데 지금 반 이상 비어있어 이런거 이동네 다니면서 5년만에 첨봄 진짜
이 시간에 여기 오던 사람들이면 주변 빌딩 직장인이나 공ㅇ 오피스이용자인데 다들 피하는듯 ㅎㅎ...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