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오피스촌 직장인인데 스벅불매 확실히 타격 크다고 느낌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326 목록 댓글 6

물론 이런 이슈로 스벅이 망할체급도아니고 충성고객과 매장 접근성은 압도적으로 두터우니까.. 뭐 잘버티겠지
몇달 있으면 또 잊혀질거임 ㅇㅇ

그치만 적어도 회사 동료들에게 내가 스벅가는 모습을 들키는건 좀 께름칙하다 < 이 인상이 잡힌거같아

나 2호성 역삼역 근처에서 일하는데 여기 원래 12시에 와도 자리 없어서 사람들 계속 왔다가 못앉고 돌아가거든?
근데 지금 반 이상 비어있어 이런거 이동네 다니면서 5년만에 첨봄 진짜

이 시간에 여기 오던 사람들이면 주변 빌딩 직장인이나 공ㅇ 오피스이용자인데 다들 피하는듯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앙금 | 작성시간 26.06.13 오래 유지되면 좋겠다
  • 작성자가재 | 작성시간 26.06.13 이미 구려졌다는 체감이 몇년씩 쌓였는데 습관이나 접근성 때문에 가던 것을 끊어준 것 같음
  • 작성자에몽가 | 작성시간 26.06.13 오래 유지되기를
  • 작성자100억 | 작성시간 26.06.13 맞어 나도 뭔가 그렇게 느낌ㅋㅋㅋ
  • 작성자권해든 | 작성시간 26.06.14 회사 건물 1층에 스벅있는데 확실히 사람 없더라 원래는 줄 엄청 길어서 건물 사람 다 만나는 느낌인데 좀 신기하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