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결혼하면 친구랑 어떻게 만나?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390 목록 댓글 28

출처: https://youtube.com/shorts/ahudwfKgLU8?si=3SN_ZVrdEzZNIcuQ





친구와 멀어지지 않기 위해
친구랑 함께 놀 수 있는 남친or남편을 만나고 싶단
생각이 흥미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9.99 | 작성시간 26.06.14 남미새...
  • 작성자쵸이쵸이 | 작성시간 26.06.14 니 남편이랑 우리가 왜 놀아야함;;;;;;;;
  • 작성자cozy | 작성시간 26.06.14 또또는 남편하고 친구들하고 다 친구 친구임
  • 작성자바닐라더블샷 | 작성시간 26.06.14 저기 댓글에도 그거 많았음 우리가 왜 니 남편만나야하냐고 니남편 너나 잘생겼고 너나 웃기다 이런?? 근데 나도 기혼이지만 친구들은 미혼인데 ㅣ굳이 내남편을 데려가고싶진않음 가지도 않을거지만.....
  • 작성자구름맛프라프치노 | 작성시간 26.06.16 친구들이 불편해하면 안데려가는게 맞는데 존잼인 사람이면 껴도 괜츈.
    친한친구 결혼해서 애 있는데 남편도 같이 놀때 있는데 남편이 애보는 역할하고 있어서 편하게 놀 수 있어서 좋아ㅋㅋ 매번은 좀 그렇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