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37222?sid=101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8474?sid=101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올해 반도체 특수가 예상보다 더 강해서
올해 1월~4월 동안 누적된 국세수입만 164조 1천억
반도체 특수가 지금처럼 연말까지 이어진다면
올해 걷힐 국세수입이 총 431조 5천억에 달할 것으로 추정
정부가 반도체 특수라 일부러 높게 잡은 올해 총 예상 수입보다
15조 더 많다고함
일각에서는 20조까지도 될 수 있다고 함
국세 수입 증가를 견인한 3가지
1. 반도체 호조로 인한 반도체 기업들의 법인세 증가
8월에 중간예납이 예정돼있어서 수입 더 추가될 수도 있다고 함
2. 코스피 상승과 주식 붐으로 인한 증권거래세 증가
올해 코스피 ㅈㄴ 상승하고 변동성도 늘어난만큼 거래세도 엄청 증가함
주식하는 여시들도 기여했다
3. 소득세의 증가
반도체 기업의 성과급 증가에 따른 근로소득세 증가와
주식 수익으로 인한 부동산 거래량 증가에 따른 양도 소득세 증가
9월에 국세수입 전망치 다시 내놓을 예정이라고 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