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정부가 올해초 예측한 것보다 15조 더 걷히게 생긴 세금 근황 ㄷㄷ.jpg

작성자달링|작성시간26.06.14|조회수286 목록 댓글 2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37222?sid=101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8474?sid=101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올해 반도체 특수가 예상보다 더 강해서
올해 1월~4월 동안 누적된 국세수입만 164조 1천억

반도체 특수가 지금처럼 연말까지 이어진다면
올해 걷힐 국세수입이 총 431조 5천억에 달할 것으로 추정

정부가 반도체 특수라 일부러 높게 잡은 올해 총 예상 수입보다
15조 더 많다고함







일각에서는 20조까지도 될 수 있다고 함






국세 수입 증가를 견인한 3가지






1. 반도체 호조로 인한 반도체 기업들의 법인세 증가

8월에 중간예납이 예정돼있어서 수입 더 추가될 수도 있다고 함









2. 코스피 상승과 주식 붐으로 인한 증권거래세 증가

올해 코스피 ㅈㄴ 상승하고 변동성도 늘어난만큼 거래세도 엄청 증가함
주식하는 여시들도 기여했다









3. 소득세의 증가

반도체 기업의 성과급 증가에 따른 근로소득세 증가와
주식 수익으로 인한 부동산 거래량 증가에 따른 양도 소득세 증가








9월에 국세수입 전망치 다시 내놓을 예정이라고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그린 | 작성시간 26.06.14 와 반도체 진짜 호황이네..
  • 작성자찹추리버 | 작성시간 26.06.14 와 대박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