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월드컵 틀어준 교사들 색출한 교장에게 성명문 낸 고등학생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4|조회수266 목록 댓글 13

출처: 여성시대 나의 라임 오지는 나무


경북일고등학교 학생이
월드컵 경기를 보여준 교사들을
문제 삼은 학교장을 비판하는 성명문을 냄

성명문에 따르면 최근 월드컵 기간이라
일부 교사들이 학생들에게
경기 관람 시간을 마련해줬다고 함

학생은 선생님이 월드컵 경기를 보여준 시간이 학업에 지친 학생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 시간이었다고 함

근데 성명문을 보면 알겠지만 교장이 이걸보고 "학교에서 가장 화가 나는 순간"이라고 말하며, 교사들을 "악질"이라고 비난했다고...

정작 학생은 교사의 자율성과 권위를
무시한 행위라고 주장하고 성명문에 교장에게
교사 비난 중단과
교사랑 학생을 향한 사과를 요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ozy | 작성시간 26.06.14 대체 학교의 역할을 뭘로 생각하는 건지? 모든 것이 다 교육인데
  • 작성자호피 | 작성시간 26.06.14 저런 추억이라도 있어야 학교생활도 재밌게 보내고 추억이 되는건데..
  • 작성자솜뭉치 | 작성시간 26.06.15 으유....... 그거 애들한테는 평생 추억거리일텐데 으유
  • 작성자망글곰 | 작성시간 26.06.15 월드컵이 매일 있는 것도 아니고 한번 보여줬다고 난리임 교장이 쳐 나가
  • 작성자뱁새 | 작성시간 26.06.15 저런거도 교육의.일환임.... 스포츠정신 배우고 공동체정신배우는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