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주4일 근무제가 도입된다면 본인이 원하는 휴일은?

작성자호피|작성시간26.06.15|조회수188 목록 댓글 29

 

1 수요일

월,화 근무 후 수요일날 휴식 가능.

 

그리고 목,금 근무 후 다시 주말로 휴식.

 

즉 아무리 연속으로 일해도 이틀이 최대라

 

꾸준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음.

 

 

 

 

2 금요일

4일 연속 일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으나

 

3일 연속 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음.

 

여행 계획을 짜기도 수월함.

 

 

 

 

한번 고르면 평생 바꿀 수 없다는 가정하에

 

본인이 고르는 휴일은?

(휴일날 쉬어도 월급은 동일)

 

 

1.수요일

 

 

2.금요일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와햄 | 작성시간 26.06.15 금! 징검다리 휴일 업무 처리하다 보면 돌아버릴 거 같음 ㅠ
  • 작성자나만의* | 작성시간 26.06.15 수요일이 좋아~ 연장으로 쉬면 출근할 때 피곤하더라ㅜㅜ
  • 작성자타릭 | 작성시간 26.06.15 수욜.. 밀린 일 생각하면
  • 작성자치와와는참지않아 | 작성시간 26.06.16 금. 수요일이면 화목야근해야할듯
  • 작성자빌려온 고양이 | 작성시간 26.06.16 금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