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아는뉴스][속보] 스타벅스 전 점포, 22일 오후 3시 영업종료...27년 만에 처음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5|조회수310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가 아는 카페 ⓒ 문재인원출처 : 머니투데이(퍼온 글일 경우 원출처를 적어주시고 본인 글일 경우 이 부분은 삭제해주세요.)https://naver.me/xNp8K1o7[속보] 스타벅스 전 점포, 22일 오후 3시 영업종료...27년 만에 처음신세계그룹은 17일 스타벅스 5.18 탱크데이 마케팅 수습책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 매장에 근무하는 파트너들은 22일에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이날 전국의 모든 매장은 오후 3n.news.naver.com+ 베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니버터치즈 | 작성시간 26.06.15 매장직원들이 뭔죄야 본사놈들이 교육 받아야지! 작성자돈미새 | 작성시간 26.06.15 근무 못하는 시간 월급 보전해줄거야? 어? 작성자썬칩최고 | 작성시간 26.06.15 염병떠네ㅉ 신세계는 스벅 경영권 포기해라 너네가 인수하고 맛 없어졌어 작성자쵸이쵸이 | 작성시간 26.06.15 매장직원이 무슨 죄야? 그짓거리 한 놈 찾아내서 매달아두라고 돌 던지게~ 작성자행복쓰 | 작성시간 26.06.15 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