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Out겨]애슐리퀸즈가 3만원 아니에요? < 개터짐 축의금토크 명대사급

작성자메디힐|작성시간26.06.15|조회수216 목록 댓글 5

출처: https://x.com/i/status/206364715279524256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네넵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 축의금이 밥 먹은 값이면 결혼식당(?) 안 가고 다른 식당 갈게요
  • 작성자앙금 | 작성시간 26.06.15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퀸즈가 더 마싯다고요ㅜ
  • 작성자체리콕 | 작성시간 26.06.15 그런 말 하는 애들 치고 제대로 된 밥 나오는곳 못봤다
  • 작성자돼지망곰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바 뭔ㅋㅋㅋㅋㅋ 남 결혼식에 주말 하루 날려먹는데다 5만원10만원이면 존나 오마카세먹으러가도되겠다야; 결혼식뷔페 퀄 개차반인주제에 맨날 저지랄을해..........
  • 작성자goji | 작성시간 26.06.16 하객으로 참석하면 반나절에서 하루는 날리는건데, 주말에 와주는 것만 해도 고마워할 줄 모르는 인간들은 계속 연을 이어갈 필요가 없다고 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