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생수는 아주 예민한 놈이라 개봉하는 순간 실온에서 세균 증식은 물론 입대고 한 모금 마신 직후 세균이 900마리로 증가...twt 작성자초코쿠키|작성시간26.06.16|조회수2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가나디 | 작성시간 26.06.16 변기 승(? 작성자남갱갱 | 작성시간 26.06.16 저렇게 먹어줘야 면역도 생기고 하는거임 작성자헬릭스 | 작성시간 26.06.16 내가 눈을 똑똑히 뜨고있는데 증식한다고? 우리.생수 그렇게 뒤통수 치고 그런 놈 아닙니다 작성자체리콕 | 작성시간 26.06.16 와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