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이 세상에 남자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여자는 누가 지키죠?

작성자초코쿠키|작성시간26.06.16|조회수303 목록 댓글 10

출처: https://www.instagram.com/reel/DY0ZxtYsJ6H




만약 세상에 남자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여자는 누가 지키죠?











.......










“누구한테서요?”





















아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돈미새 | 작성시간 26.06.16 남자가 없는데 왜 멀로부터 지켜?
  • 작성자망그러진곰 | 작성시간 26.06.16 지금도 무쓸모잖아ㅋ누가누굴지켜ㅋㅋㅋㅋㅋㅋ여자나 죽이지마 등신쌉새끼들아
  • 작성자쌀과자 | 작성시간 26.06.16 그니깤ㅋㅋㅋㅋㅋㅋ니들이 없으면 위험할게 없어
  • 작성자깜찍이 모카 | 작성시간 26.06.16 졸라 멍청이들 ㅗㅗㅗ
  • 작성자꽃섭♡ | 작성시간 26.06.17 답변 개 사이다.. 진심 위협이 될게 남자밖에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