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이 세상에 남자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여자는 누가 지키죠? 작성자초코쿠키|작성시간26.06.16|조회수303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instagram.com/reel/DY0ZxtYsJ6H만약 세상에 남자가 존재하지 않는다면여자는 누가 지키죠? ....... “누구한테서요?” 아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돈미새 | 작성시간 26.06.16 남자가 없는데 왜 멀로부터 지켜? 작성자망그러진곰 | 작성시간 26.06.16 지금도 무쓸모잖아ㅋ누가누굴지켜ㅋㅋㅋㅋㅋㅋ여자나 죽이지마 등신쌉새끼들아 작성자쌀과자 | 작성시간 26.06.16 그니깤ㅋㅋㅋㅋㅋㅋ니들이 없으면 위험할게 없어 작성자깜찍이 모카 | 작성시간 26.06.16 졸라 멍청이들 ㅗㅗㅗ 작성자꽃섭♡ | 작성시간 26.06.17 답변 개 사이다.. 진심 위협이 될게 남자밖에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