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엄마 모시고 외래도 다니고 간병도 햇던 딸들은 임종기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데

작성자초코쿠키|작성시간26.06.16|조회수347 목록 댓글 5

출처: https://x.com/jsuisdd/status/20662993765707084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대원(42세,174cm,64kg) | 작성시간 26.06.16 ㅋㅋ맞음...뭐 설명해줘도 병식도 없고 그러면서 살려주라고만함;;
  • 작성자가나디 | 작성시간 26.06.16 여청과 경찰친구가 말해줬는데 부모한테 연락하면 난 모른다는 식으로 알아서 하라한대...ㅠㅠ학대와 방치속에서 자라니 애가 문제행동이 생기겠지...
  • 작성자Defying Gravity | 작성시간 26.06.16 진짜 저거 진짜임ㅋㅋㅋㅋㅋ 맨날오는 보호자들은 엄청 잘해주시는데 일년에 한번 올까말까하는 보호자들은 왔다허면 진상 존나부림...
  • 작성자체리콕 | 작성시간 26.06.16 답답하다
  • 작성자공룡 | 작성시간 26.06.16 헐… 이런 부분은 생각도 못햤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