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연애 몇 번 해보니까 취향은 생각보다 별로 안 중요한 것 같음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6|조회수297 목록 댓글 8

출처: https://x.com/hangosister/status/2066190724270637399?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기와초코 |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그 사람의 성격이 중요하달까.. 평소 생각이나 습관이 그 사람의 인성을 알게 해줌
  • 작성자피로회복 | 작성시간 26.06.17 그렇군....생각 안해봤는데..
  • 작성자메디힐 | 작성시간 26.06.17 ㅁㅈ 나는 아직까진 결혼생각없지만 ㄹㅇ중요한게 위생관념임.. 위생관념 안맞으면 같이 살수가 없어
  • 작성자태주 | 작성시간 26.06.18 너어무 공감되는 글이다 예전부터 깨끗하고 살림 잘하는 사람 만나고 싶다고 생각했음..
  • 작성자부자 | 작성시간 26.06.20 맞말이다..결혼해보니 이게 맞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