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저격준비완료]동물병원에 약 타러 갔다가 안락사 당한 강아지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7|조회수295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6683614



https://youtu.be/-oF9YOs8xFM?si=BU-VZ6m2h7FnIqav

CCTV 나온 뉴스 영상


자그마치 9년을 키운 강아지인데ㅠㅠ 가족들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피 | 작성시간 26.06.17 하 진짜 병원 의료기록 뜨잖아!! 아진짜 호ㅏ난다
  • 작성자피로회복 | 작성시간 26.06.17 이건 면허 취소해야겠다....여러번 확인했어야지..
  • 작성자호시 | 작성시간 26.06.17 아니 어떻게 저렇ㄱㅔ 돼? 동물병원에서도 다 강아지이름-내이름-내핸드폰번호까지 다 확인한 다음에 접수진행하는데 심지어 병원 전산에 강아지 방문 내역이나 방문시상태 상담내역 이런것도 다 기록하ㄴ잖아 근데 어떻게...저런일이 생겨..... 미쳤다진짜
  • 작성자메디힐 | 작성시간 26.06.17 ㅁㅊㄴ아니냐
  • 작성자크루엘라 드빌 | 작성시간 26.06.17 미친... 저게 어떻게 저렇게 돼 미쳤나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