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이거 자작극이었대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8|조회수346 목록 댓글 6

출처: 여성시대 노력없이성과를이루고싶다




부산시장 선거때
개혁신당 후보가 선거유세중에
차에 탄 시민이 커피 던져서
기사 엄청 떴었는데
기억나?

그때 운전자가
“어린놈의 새끼가 무슨 시장 출마냐?” 하면서
마시던 커피 던져서
넘어졌고


그대로 의식불명에 빠져서
본인 아버지가 운영하시는 병원으로 이송되서(병원아들임)
MRI 검사하고


이렇게 나타나서
시장 선거 했는데



띠용때용



지난 6·3지방선거에 출마한 정이한 개혁신당 부산시장 후보가 거리 유세 중 한 시민에게 음료수 테러를 당했다고 주장한 사건과 관련, 경찰이 자작극 의혹에 대해 수사를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부산 금정경찰서는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공직선거법 위반 등의 혐의로 정 후보를 불구속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띠용때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갱갱 | 작성시간 26.06.18 참나 별..
  • 작성자사회인게임클럽 | 작성시간 26.06.18 젊은이가 벌써 저러면 늙어선 얼마나 더 저럴지...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18 와 젊은놈이별짓을
  • 작성자찹추리버 | 작성시간 26.06.18 진짜 별의 별...
  • 작성자참깨꿀떡 | 작성시간 26.06.19 정치 자알 배웠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