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유부남 고객한테 문자로 하트날리고 꼬리친다고 버버리 매장 직원 고소한다는 신도시맘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338 목록 댓글 19

출처: 여성시대 굴티김


미방


명품 매장 직원이 일개 유부남한테 꼬리를 친다??????
문자 캡쳐본 내려서 누가 댓에 설명한 문자내용

그냥 평범한 고객관리문잔데 직원이냐고 몰아가기 시전

자기랑 반대의견이면 다 직원이라고 생각하는듯

프라다나 샤넬은 그런거 조심스럽게 보낸다함ㄷㄷㄷㄷ

신랑 잘생겼다는데 사진 한번 올려보지
겨우 명품매장에서 일하는 주제에 시전함
본인 직업은 대체 뭐길래 ㄷㄷㄷㄷㄷ
근데 직원문자를 비웃었다니 동류끼리 만나서 잘 결혼하신듯?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하트눌러서 베스트 된 댓글
작성자를 제외한 모두가 작성자의 희안한 마인드에 경악하고있음

카페혼자쓰는 작성자에 스트레스받는 횐님

구구절절 난리났다 ㄷㄷㄷ 차없나

한마음 한뜻으로 작성자 정신차리라고 댓글 100개 넘게 달림
기혼이 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딩굴댕굴 | 작성시간 26.06.18 니 오징어 니나 가져!!! 왜 저래
  • 작성자뽄주뽄주 장뽄주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날도 더운데 정신을 꽉 붙잡고 살아야지 이거원...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19 어우 시발.... 저런남미새는 어케해야함 진짜
  • 작성자Hmmm | 작성시간 26.06.19 진심 정신병 아니냐 저거
  • 작성자감바스 | 작성시간 26.06.19 돌아버렸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