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골드미스 vs 현모양처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272 목록 댓글 23

출처: 여성시대 SpringNY




남자 월 300 외벌이인데
현모양처를 원하는거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19 아시잘 이게머얔ㅋㅋㅋ캐
  • 작성자타릭 | 작성시간 26.06.19 아플때 연락할 사람이 왜없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오늘도춥다 | 작성시간 26.06.19 ? 아니 당연히 골드미스지
  • 작성자감바스 | 작성시간 26.06.19 몬 300으로 외벌이..?
  • 작성자참깨꿀떡 | 작성시간 26.06.21 300 외벌이로 자식을 어케 키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