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울집 아기뱀 모래가 너무 좋은가봐....잠도 저기서 자네ㅋㅋㅋ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22,034 목록 댓글 11

출처: https://theqoo.net/talk/4177509111

원래는 내가 떠준 주머니 안에서 자는데 최근에 사육장에 모래 넣어주니까




이렇게ㅋㅋㅋㅋ모래 위에서 주무심

원래 뱀이 구석지고 좁은 곳을 좋아해서...
잠을 저런 데서 잘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음ㅋㅋㅋ큐ㅠㅜ



깨어있을 때 모래놀이 하는 모습....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나디 | 작성시간 26.06.18 귀여워...🥺
  • 작성자회사에서왈왈짖고싶어요 | 작성시간 26.06.18 왤케...귀여워.....🥹
  • 작성자딩굴댕굴 | 작성시간 26.06.18 아 뱀인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삽입 | 작성시간 26.06.19 귀엽다ㅠㅠㅠㅠ
  • 작성자사회인게임클럽 | 작성시간 07:44 new 너모 귀여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