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내가아는뉴스][속보]인천 요양병원 “절단 다리 마네킹 착각해 재활용쓰레기로”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18|조회수278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449/0000349625?sid=102


내용x

쓰레기장에서 발견된 여성 다리 얘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들이다x건드리다o | 작성시간 26.06.18 ㅅㅂ 뭔소리야
  • 작성자야통이 | 작성시간 26.06.18 무슨 소리...
  • 작성자메디힐 | 작성시간 26.06.18 요양병원에서 다리를 자르는 큰 수술을 해..? 몰라서 물음요
  • 작성자뽄주뽄주 장뽄주 | 작성시간 26.06.19 사람들이 마네킹다리랑 사람다리랑 구분도 못하겠냐고..진짜 이상하다
  • 작성자감바스 | 작성시간 26.06.19 이상한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