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메박 망하기 전에 씨지비한테 카라멜팝콘 비법 전수하고 가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223 목록 댓글 9

출처: https://x.com/i/status/2066496559412621547

+롯데시네마도…


보통 카라멜 팝콘 먹으면 어떤 건 밍밍하고
어떤 건 카라멜 입혀져 있는 등 랜덤인 경우가 많은데
메박 더블 카라멜 팝콘은 집는 족족 제대로 카라멜임





그래서 따로 봉지팝콘 나올 정도로 인기많은 편이었음



+ 심지어 대빵 큰 포대 팝콘도 있음(카라멜말고 다른 맛들도 있어)


문제시 카라멜팝콘 모든 영화관에 전수시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쌀과자 | 작성시간 26.06.19 그 어디지 갈릭팝콘도 맛있던데
  • 작성자Formula 1 | 작성시간 26.06.19 진짜 맛있음 그냥 막 처넣는다고 되는 맛이 아님 막처넣는 롯데보거라 노맛..
  • 작성자망그러진곰 | 작성시간 26.06.19 메가박스꺼가 그렇게맛있어?울지역은 메박,롯시가 거의 없어서 먹어본적이..ㅠㅠ
  • 작성자사랑하는 너에게 | 작성시간 26.06.19 메박이 진짜 팝콘 제일 맛있음 ㅠㅠㅠ
  • 작성자호피 | 작성시간 26.06.19 메박이 없어서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다..씨지비랑 롯시 팝콘 맛없어ㅠㅠㅠㅠ 씨지비는 어니언맛만 먹음..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