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내가아는뉴스][단독]잠실 개표소 안에 사람 있었다…시설관리 직원 1명 보름째 숙직실 생활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158 목록 댓글 9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49/0000349780?sid=102


채널A 취재를 종합하면 핸드볼경기장 시설을 관리하는 한국체육산업개발 시설관리 직원 1명은 개표소 봉쇄가 보름째 진행 중인 오늘(19일)까지 경기장 내부 숙직실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이 직원은 봉쇄가 시작된 지난 5일 전후부터 내부에 머물다, 빠져 나오지 않은 걸로 전해졌습니다. 보름 가량 경기장 내부에서 사실상 '고립'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겁니다.  

한국체육산업개발 측은 "사태가 장기화될 줄 모르고 직원 1명을 남겨뒀으며 해당 직원은 현재 안에 있던 식량과 생필품 등으로 버티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맛뚱이 | 작성시간 26.06.19 으악....... 보름째라니..
  • 작성자돈미새 | 작성시간 26.06.19 괴담 아니냐고요.. 15일동안 갇혀서 나가지도 못하게 꽁꽁 잠지고 밖에는 좀비떼같은게 득실득실
  • 작성자건들이다x건드리다o | 작성시간 26.06.20 미쳤네 ㅅㅂ 돌았나 이것들이
  • 작성자통단팥왕밤빵 | 작성시간 26.06.20 아니 재난상황도 아니고 지들이 뭔데 사람을 고립시켜?????
  • 작성자호떡집 | 작성시간 26.06.22 new 응? 다른 사람이 함부로 들어가서 개입할지 모른다고 펜싱 장비도 못 가지러 가게 한 건데 저 직원은 안에 가둬 놓고 뭐라 안 하는 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