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별 4개 리뷰 남겼는데 사장님이 이렇게 답글 단다면?

작성자아몬드장장|작성시간26.06.19|조회수353 목록 댓글 13


출처: 여성시대 장난하나 장난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mmm | 작성시간 26.06.19 절대 안시켜
    심보 진짜 무슨 일이냐
  • 작성자쵸이쵸이 | 작성시간 26.06.19 미친거 아니야
  • 작성자건들이다x건드리다o | 작성시간 26.06.20 쏘쏘 뜻을 몰라? 지 음식이 천하제일 미미 라도 될 줄 알았던 거야?
  • 작성자오늘도춥다 | 작성시간 26.06.20 1점 준것도아니고 그럭저럭인 맛인가보지 어쩌라고
  • 작성자연어스테이크 | 작성시간 26.06.20 걍 좀더 노력하겠습니다~형식적인 말투 한마디면 될것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