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현재 스레드에서 난리난 통증의학과 망언..JPG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19|조회수391 목록 댓글 15

출처: https://www.instiz.net/pt/787003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들이다x건드리다o | 작성시간 26.06.20 아 의사도 ai로 대체되겠구나 ㅋㅋㅋ차라리 낫다
  • 작성자에몽가 | 작성시간 26.06.20 미친??
  • 작성자김대원(42세,174cm,64kg) | 작성시간 26.06.20 다른말인데 요즘 의사들 AI 진짜 많이 돌림......
  • 작성자행복쓰 | 작성시간 26.06.20 미친이네
  • 작성자오늘도춥다 | 작성시간 26.06.20 미쳤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