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0287636
https://youtu.be/XZtDXF_f8RE?si=gDcYYXtBUZ2hiqNj
월경성 치은염
나같경 생리 직전에 잇몸이 퉁퉁부음….
월경성 치은염이라는 존재 몰랐을땐 그냥 피로누적으로 아픈줄 알았음.. 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 그대의 쉴곳이 되리. 작성시간 26.06.20 헐 나도 생리전에 잇몸붓고 피가 철철나... 생리가 도대체 뭐길래 온몸을 고생시키냐ㅠㅠㅠㅠ
-
작성자감쟈 작성시간 26.06.20 난 잇몸 내려가서 이가 너무 시려
-
작성자오늘도춥다 작성시간 26.06.20 헐 나도
-
작성자헤롱헤롱 작성시간 26.06.20 저건지 헷갈리는데 잇몸째고 염증빼냈던 부위 쑤셔 재발했나 의심되게 ㅠㅠ
-
작성자크러아상 작성시간 26.06.20 나는 원래도 생리때 되면 잇몸이 붓고 양치할때마다 피 났었는데 난소랑 갑상선 문제로 호르몬 미쳤을때는 생리때면 이가 살짝 흔들렸어..빠질정도는 아니지만 이가 다 흔들흔들 거려서 이 딱딱딱 부딪혀보면 느낌 이상하고 불편했음ㅜㅜ 별거 안해도 피 줄줄나고. 수술과 호르몬 치료가 끝난 지금은 이 흔들리는건 없어짐. 잇몸 붓기만 해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