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는 카페 ⓒ 찹추리버
원출처 : 서울경제
(퍼온 글일 경우 원출처를 적어주시고 본인 글일 경우 이 부분은 삭제해주세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33004?sid=101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뽄주뽄주 장뽄주 작성시간 26.06.20 신기하다 중앙일보가 망한다니
-
작성자체리콕 작성시간 26.06.20 캬...
-
작성자메디힐 작성시간 26.06.20 취업시장 요즘도 헬인데 저렇게 회사부도나서 실업자들 나오면 경제적으로 타격 더크겟네.. 중앙이 망한다니까 약간 imf 느낌나구 나는좀무섭다..
-
작성자돈미새 작성시간 26.06.20 ㅁㅊ.. 와 .. 중앙이 어떤 곳인지를 떠나서 저게 부도 난다는게 넘 널랍네
-
작성자가그린 작성시간 26.06.20 운영을 정말 맘대로 했던데 저 어음 샀던 회사들은 어떻게 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