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내가아는뉴스]중앙일보 220억 규모 어음 최종 부도

작성자찹추리버|작성시간26.06.20|조회수209 목록 댓글 6

내가 아는 카페 ⓒ 찹추리버
원출처 : 서울경제

(퍼온 글일 경우 원출처를 적어주시고 본인 글일 경우 이 부분은 삭제해주세요.)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33004?sid=1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뽄주뽄주 장뽄주 | 작성시간 26.06.20 신기하다 중앙일보가 망한다니
  • 작성자체리콕 | 작성시간 26.06.20 캬...
  • 작성자메디힐 | 작성시간 26.06.20 취업시장 요즘도 헬인데 저렇게 회사부도나서 실업자들 나오면 경제적으로 타격 더크겟네.. 중앙이 망한다니까 약간 imf 느낌나구 나는좀무섭다..
  • 작성자돈미새 | 작성시간 26.06.20 ㅁㅊ.. 와 .. 중앙이 어떤 곳인지를 떠나서 저게 부도 난다는게 넘 널랍네
  • 작성자가그린 | 작성시간 26.06.20 운영을 정말 맘대로 했던데 저 어음 샀던 회사들은 어떻게 되는거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