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교육청 찾아가서 오래된 폐교를 빌린 어느 블로거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20|조회수275 목록 댓글 8

출처: https://blog.naver.com/professionaldog/221841135680
 
 
 

 
 

짤처럼 저렇게 쉽게 되진 않고
 

  • 1차 퀘스트 : 사업계획서 승인받기

  • 2차 퀘스트 : 눈치 게임 입찰 경쟁


…과정을 거쳐서
프로개는 폐교의 성주가 되었습니다.
 
 
라고 블로그 첫 글이 시작됨.
 
 

 


+))))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professionaldog&logNo=221741207894&navType=by


이 글쓴이가 식물고수가 된 서사가 윗 글에 있습니다. 흥미로워서 추가



+++))오늘 로또번호 보너스번호 맞추는 사람 커피나무 씨앗 나눔 진행했는데 진짜 글쓴이가 예상했던 번호인 31번나옴...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초당 | 작성시간 26.06.20 진짜 너무 대단하고 멋있는 사람이네...
  • 작성자야통이 | 작성시간 26.06.20 대단하다..
  • 작성자초코나무 | 작성시간 26.06.21 우와 드라마같은.이야기야 멋있다...
  • 작성자찹추리버 | 작성시간 26.06.21 진짜 넘 대단해...
  • 작성자99.99 | 작성시간 26.06.21 제목보고 이 분 생각나더라ㅋㅋㅋㄱ뚝딱뚝딱 잘 만드시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