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스레드에서 논란중인 멸공 삼겹살집(비계논란)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21|조회수343 목록 댓글 15

출처: 여성시대 (큰베개)

여기에 멸공 애국보수글을 올리며
우파코인을 타고있는 삼겹살집이 있다



스레드에 비계가 너무 심하다는 리뷰가 올라온다



저건 심하다고 패는 사람들도 있지만



일부러 고급부위를 내준거라고 커버쳐주는 우파도 많다



자신감을 얻은 삼겹살집은 싫으면 다른가게 가라고 반박을 한다



하지만 계속 쳐맞고 결국
삭제+사과문 엔딩😢




저건 좀 심하다 vs 고급부위다

로 다투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쵸이쵸이 | 작성시간 26.06.21 니가 다 처먹어라 ㅋㅋㅋ 멸공끼리 처먹어
  • 작성자참깨꿀떡 | 작성시간 26.06.21 이악물고 고급이래ㅠ 왜저래
  • 작성자호피 | 작성시간 26.06.21 저게 무슨 고급부위야 어이가 없네 진짜.. 저게 고급이면 댁이나 많이 잡솨
  • 작성자강초당 | 작성시간 26.06.22 new 고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우들은 저런 거 먹고 고급부위 먹었다고 좋아하는구나...
  • 작성자크루엘라 드빌 | 작성시간 26.06.22 new 극우 아가리는 구린것만 쳐먹어서 구린가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