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어제 중1 첫째 담임선생님께 전화가 왔다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21|조회수366 목록 댓글 2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192867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들이다x건드리다o | 작성시간 26.06.21 저런 애들이랑 같이 살기 싫다고ㅠ
  • 작성자라피스라쥴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댓 진짜 심각하다
  • 작성자호떡집 | 작성시간 26.06.22 new 뭐 이런 작은 것까지 일일이 가르치면서 살아야 하나. 저렇게 작은 거에도 본인 손해보기 싫어서 난리를 치고 개복치처럼 예민하고 공격적으로 살면 이 사회가 모두 지만 생각하는 사회가 될텐데 그럼 나에게도 결국 화살이 돌아오는 걸 모르나?
  • 작성자kisskisskiss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댓글 어질어질하다.....저런 사람들이 많으니까 점점 이상한 사회가 되는가봐
  • 작성자텅장텅장내텅장 | 작성시간 26.06.22 new 억울할 순 있지만 어쨌든 밟은건 밟은거니 미안해 라고 말하면 사과가 맞지. 사과를 안 해도 된다니...이해가 안 간다.. 그냥 도의적인거지 상대방 부모도 밟은 부모도 양쪽 대응이 난 잘했다고 보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