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내가아는뉴스]애플·구글, 中 메모리 도입설…삼성·SK ‘해보시든가’ [갭 월드]

작성자돈미새|작성시간26.06.21|조회수110 목록 댓글 3

내가 아는 카페 ⓒ 돈미새
원출처 : https://n.news.naver.com/article/011/0004633254?sid=101



(퍼온 글일 경우 원출처를 적어주시고 본인 글일 경우 이 부분은 삭제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돈미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가격 급등을 견디지 못한 애플이 양쯔메모리(YMTC) 등 중국산 메모리 반도체 활용 가능성을 시사한 데 이어 구글 역시 차세대 인프라에 창신메모리테크놀로지(CXMT)의 D램 도입을 검토 중이라는 루머가 퍼지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자국의 핵심 AI 연산 인프라에 중국산 부품을 결합하는 것은 시스템 전체의 제어권을 위협받을 수 있는 보안 공백을 자초하는 일”이라고 설명했다. 애플은 독보적인 소프트웨어 최적화 기술로 부품 사양 한계를 보완할 역량이 있으나 백도어 등 하드웨어 자체의 보안 리스크를 잠재우기 어렵다는 게 업계 중론이다.
  • 작성자돈미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중국 묻으면 누가 써? 썩은사과 돼서 중국에만 팔건가
  • 작성자헤롱헤롱 | 작성시간 26.06.21 다음폰은 갤럭시인가 일단 지금폰 배터리 교체는 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