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이거봤어?

[스크랩] [궁금하면오백원]와플가게는 진짜 여자들 생리 안하면 절반은 망할듯

작성자문재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273 목록 댓글 2

출처: 여성시대 cold brew
https://x.com/kumongjokki/status/206871816805566879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가자싸우자이기자 | 작성시간 26.06.22 생크림와플+매운떡볶이 조합 미침.....매달은 좀 그렇고 두세달에 한번씩 엄청 땡겨
  • 작성자cozy | 작성시간 26.06.22 여자들이 왜이리 귀여워 그 때 단 거 유독 땡기는 거 아는데 걍 귀여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